포토뉴스


이안면, 제5‧6대 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및 대구 군부대 유치 결의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2d943c5de149d0ad8f1320628e304a7_1739691750_0338.JPG 

상주시 이안면 체육회는 213() 16시 이안면 복지회관 대회의실에서 5대 회장 이임식 및 제6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강영석 상주시장, 남영숙 경상북도의회 의원, 안경숙 상주시의회 의장 및 지역의원, 체육회원 등 내빈 1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임하는 박노경 제5대 회장은 그동안의 노고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여받았으며, 6대 김태현 회장이 새로운 체육회장으로 취임하여 이안면 체육회의 운영 방향과 포부를 밝혔다.

 

김태현 회장은 소통하고 화합하여 하나되는 이안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역 체육의 지속적인 성장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체육 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이안면 체육회가 지역 사회의 중심이 되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대구 군부대 유치 기원 퍼포먼스도 함께 진행되었다. 대구 군부대가 상주로 이전할 경우 지역 내 소비 증가로 인한 상권 활성화, 주택 및 기반 시설 확충, 지역 일자리 창출과 청년층 유입을 통해 우리 시 발전을 크게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에 참석한 강영석 상주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안면 체육회가 지역사회 건강 증진과 화합의 중심 역할을 해왔다앞으로도 더욱 발전하여 주민들에게 활력을 주는 체육회가 되길 바란다 말했다. 또한, 시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체육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덧붙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포토뉴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