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을 새롭게! 문경시 지역발전협의회 워크숍 개최 - 우수 선진지 견학을 통한 문경시 지역발전 방안 모색 -
작성자 정보
- 감찰국장권병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3 조회
- 목록
본문
문경시 지역발전협의회(의장 황선용)는 11월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상남도 통영 일대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통영 케이블카와 디피랑 등 타 도시 우수시책 사례를 견학하고 문경의 지역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
첫날은 통영의 케이블카 체험 후 특강과 세미나를 실시했고, 저녁에는 디피랑을 방문하여 야간경관조명의 선진 견학지를 탐방했다. 둘째 날에는 통영 산양스포츠파크와 전통중앙시장 등 우수사례에 대한 비교견학을 통하여 우리 지역에 접목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시책을 수집·발굴하는 시간을 가졌다.
문경시 지역발전협의회는 지난 8월 제10기가 새롭게 구성되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시정발전 방안에 대한 자문과 다양한 정책과제를 제안하는 등 지역발전과 시민화합의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다.
황선용 의장은 “바쁘신 일정 가운데에도 기꺼이 워크숍에 참석해주신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발굴한 지역발전 아이디어들을 우리 지역의 실정에 맞춰 접목시켜 나가겠다.”고 했다.
신현국 시장은 “지역발전협의회 위원 한분 한분의 전문적 식견과 풍부한 경험, 지역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시정발전의 큰 힘이 되어가고 있다”며, “위원님들의 소중한 의견에 항상 경청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