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공검면적십자봉사회, '사랑의 떡국떡' 나눔행사, (주)토리식품 팥죽 나눔
작성자 정보
- 편집국장고성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00 조회
- 목록
본문
- 취약계층 80가구에 떡국떡 100㎏ 나눔행사 -
상주시 공검면(면장 최재응)에서는 공검면 적십자봉사회(회장 김 말녀) 회원들과 함께 12월 22일(금) 취약계층 80가구를 대상으로 100㎏ 상당의 떡국떡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 행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20여 명의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이 모여 '사랑의 떡국떡' 을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손수 포장한 떡국떡을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80가구에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공검면 적십자봉사회 김말년 회장은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최재응 공검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향한 온정의 손길을 베푸는 적십자봉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께서 따뜻하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했다.
-(주) 토리식품, 공검면 24개소 경로당에 동지 팥죽 전달 -
(주)토리식품(대표 김영태)에서는 12월22일(금) 동짓날을 맞아 공검면행정복지센터(면장 최재응)에 팥죽 24상자를 기탁했다.
김영태 대표는 '어르신들께서 동짓날 팥죽 한 그릇 드시고 올겨울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했다" 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하겠다" 고 밝혔다.
최재응 공검면장은 "동지를 맞아 건강한 팥죽을 나눔에 주신 (주)토리식품에 감사드리며, 어르신께서 팥죽을 나누어 드시고 추운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했다.
(주)토리식품은 국내 유기농 농산물을 첨가물 없이 가공해 건강한 먹거리를 공급하는 사회적기업으로 매년 어려운 이웃돕기에 동참해 오고 있다. 이번 기탁물품은 관내 경로당 24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상주시 공검면 행정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