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화북면, 지역 안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 - 화북면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과 더불어 군부대 유치 결의 -

작성자 정보

  • 감찰국장권병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e9e96c19c00ea9da900ceb82e1d704a4_1739880692_869.jpg 

상주시 화북면 남성의용소방대(대장 김배다)217() 화북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한형수 대장의 이임식 및 김배다 대장의 취임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김진욱 소방서장, ·도의원, 유관기관 관계자, 의용소방대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하는 한형수 대장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공로패 전달, 새롭게 취임하는 김배다 대장 축하 순으로 진행하였다.

 

한형수 대장은 의용소방대 활동에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해준 동료 대원 여러분들 덕분에 가벼운 마음으로 신임 대장님께 자리를 물려드린다. 그동안 활발하게 참여해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자리를 물러나는 소감을 전했다.

 

김배다 신임대장은 전임 대장님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맡은 바 임무를 다 해 나갈 것이며, 우리 지역의 안전을 위해 활동하는 것은 물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도 펼처 나갈 것이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대구 군부대 유치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군부대를 유치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 군 관련 산업 및 일자리 창출, 종 인프라 확충 및 정주여건이 꾸준히 개선되어 인구 소멸 위험에서 벗어나 우리 지역이 성장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대구·경북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