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연탄향이 가득한 사벌국면 - 사벌국면 들마루청년회 연탄봉사 -
작성자 정보
- 취재국장여종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상주시 봉사단체「들마루사벌청년회(회장서유환)」에서는 1월 18일(토)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사벌국면 취약계층을 위해 상주연탄은행(은자골탁배기 3,000장, 북장사 1,000장)에서 기부한 연탄을 전달하는 봉사를 실시하였다.
들마루 사벌청년회는 사벌국면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청년들이 활동하는 비영리봉사단체로 현재 13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떡국 나눔, 장학금 전달, 저소득 가구 성금 전달 등 회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월 1회씩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들마루 청년회 회원들은 산 중턱에 위치하여 연탄배달이 어려운 취약계층 4가구에 총 연탄 1천 400장을 직접 배달하고, 쌀 10kg와 라면 1박스를 전달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들마루청년회 서유환 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하여 추운 겨울철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뜻깊은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종욱 사벌국면장은 “어려운 취약계층을 돕고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봉사단체인 사벌국면 들마루청년회의 꾸준한 봉사활동과 기부에 감사드리며 관내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더욱 따뜻한 사벌국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