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문경시 4-H인 송년의 밤 개최 - 지·덕·노·체 , 4-H 정신을 되살리다 -
작성자 정보
- 감찰국장권병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문경시4-H연합회는 오는 12일 뮤지엄웨딩홀 2층에서 ‘2024년 문경시 4-H인 송년의 밤’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문경시4-H연합회원 및 4-H 관련 단체 회원들 100여 명이 한데 모여 화합을 도모하고, 2024년 한 해를 돌아보며 서로의 노력과 결실을 격려할 뿐만 아니라 더욱 발전적인 4-H 활동을 이어가기 위한 소통의 장으로써 이루어진다. 또한 본행사에 앞서 우수 4-H인에게 표창을 시상하는 등 회원들의 성과를 공유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어 단합행사, 노래자랑 등 4-H 회원 화합 한마당을 통해 문경농업 발전을 위해 애쓴 4-H 선후배 간의 친목을 강화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이호준 연합회장은 “이번 문경시 4-H인 송년의 밤 행사에서 4-H회원들이 한마음으로 화합하여 미래 문경농업의 새로운 활력이 되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문경시 4-H인이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미자 문경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회원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라며 “농업기술센터는 청년농업인으로 이루어진 4-H 회원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어 갈 인재를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농업‧농촌의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