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임피면 지사협, 설명절 어려운 이웃 50세대 소고기세트 전달

작성자 정보

  • 감찰국장권병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0dda5da7cce78ca6db377d647b7637da_1737639908_6389.jpg 

군산시 임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금자김대권)가 설명절을 맞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지난 22일 임피면 지사협은 관내 어려운 이웃 50세대에 한우 소고기세트 꾸러미(10만원 상당지원사업을 실시하였다.

 

이번 사업은 전북공동모금회 임피면 지정기탁금 500만 원 예산으로 진행됐으며마을마다 명절에 홀로 지내는 취약세대 50가구를 선정해 지원했다.

 

특히 지사협 위원과 마을 이장들이 직접 선물을 들고대상 가구를 방문해 명절 인사를 나누는 등 훈훈한 만남의 순간을 연출하기도 했다.

 

설명절 꾸러미를 받은 대상자는 찾아오는 가족도 없이 외로운 명절을 보낼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챙겨줘서 감사하고 설명절을 따뜻하고 풍족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는 등 높은 호응을 보였다.

 

김대권 민간위원장은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 분위기가 전달되었길 바란다.”라며 작은 손길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을 발굴하는 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최금자 임피면장도 명절에 더욱 외로울 수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지원해 준 임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사랑의 온기가 곳곳에 퍼지는 따뜻한 임피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설명절 꾸러미 지원사업에 이어 2025년 상반기에 찾아가는 밑반찬 지원사업유산균음료 지원사업어버이날 효나눔 지원사업 등의 지역 특화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3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전국뉴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