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운2동, 착한가게 기부 릴레이 이어져 ◈ 신규 등록 착한가게 7개소에 현판 전달
작성자 정보
- 감찰국장권병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 조회
- 목록
본문
설을 맞아 이웃을 돕기위한 사랑의 릴레이가 이어졌다.
나운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화섭)와 나운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백만)는 지난 22일 착한가게에 동참해준 신규 업소 7곳에 현판을 전달하며 감사를 표시했다.
새로운 착한가게 7곳은 ▲진아반점 윤포차(대표 허윤) ▲헤어뱅크(대표 강영례) ▲배가헤어(대표 배윤심) ▲군산돌담맥주(대표 유홍만) ▲시그니처 광고(대표 이주용) ▲타이야소(대표 진광훈) ▲티바두마리치킨 나운점(대표 이경호)이다.
헤어뱅크 강영례 대표는 “착한가게라는 기부 제도가 있는 것을 알게 되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참여동기를 전했다.
군산돌담맥주 유홍만 대표도 “착한가게 기부 릴레이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지인들에게도 이러한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화섭 나운2동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착한가게 기부에 선뜻 동참해주신 7명의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매달 기부된 금액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착한가게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매월 3만원 이상을 정기적으로 기부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이다. 앞으로 모금된 금액은 나운2동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