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하하호호 나눔 붕어빵 ’으로 이웃사랑 실천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군산의료원 의료진과 환자, 시민들을 위해 사랑이 담긴 나눔붕어빵 직접 만들어…수송동 자체 특화사업으로 인기
군산시 수송동 천사누리지역사회보장협의체(한종현 위원장)는 13일 군산의료원에 방문한 시민들에게 온정을 전달하고 필수 의료 최전선에서 애써주시는 의료진에게 ‘하하호호 나눔붕어빵’사업으로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하하호호 나눔붕어빵’사업은 동절기 동안 한 달에 2번씩 주민 및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직접 붕어빵을 만들어 제공하는 사업이다. 특히 이 사업은 주민들과 소통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켜 나눔과 희망의 애정촌을 만들기 위해 마련된 수송동 자체 특화사업이기도 하다.
이날 행사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의료원에서 진행됐으며, 진료를 받기 위해 방문한 주민들과 필수 의료 제공에 최선을 다해주고 있는 의료진에게 협의체 위원들의 귀한 자원봉사로 직접 구운 붕어빵을 나누어 나눔의 의미가 더해진 시간이었다.
붕어빵 간식을 나눔 받은 주민은 “추운 날씨에 몸이 안좋아 의료원에 오게 되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정성이 담긴 붕어빵을 받으니 몸과 마음이 따뜻하게 위로 받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한종현 민간위원장은 “날씨가 계속 추워지고 있는데 따뜻한 붕어빵으로 이웃들과 군산의료원 의료진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전달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