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아베스틸 희망나눔, [구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나눔]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249 조회
- 목록
본문
군산시는 ㈜세아베스틸(대표이사 김철희, 신상호)이 지난 7일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백미 10kg 650포(1,755만원 상당)을 기탁 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염성곤 노조위원장은 “민족 대명절 설날에 외로이 혼자 계시거나 몸과 마음이 지쳐있을 이웃에게 전달되어 훈훈한 명절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오병길 지원본부장은 “소외된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회사와 사원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하여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를 통해 지역에서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힘든 경제 상황 속에서도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잊지 않고 찾아주는 세아베스틸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하나가 되어 지역주민들에게 설명절 훈훈한 온정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군산시 구암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결식 우려 저소득 취약계층 40가구에 “사랑 가득 밑반찬 나눔 행사”로 설 명절 음식을 전달했다.
송영애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명절 안부 겸 따뜻한 한 끼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하면서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형옥 구암동장은
“이웃 사랑과 나눔 실천에 늘 앞장서시는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소외된 주민 없는 따뜻한 구암동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