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군산 드림스타트, 군산희망틔움봉사단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정보

  • 감찰국장권병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92057a94415cb52ed2313c96bb7f67d_1739189723_9036.jpg
 

좌측부터  김복임(총무) 이옥순(부회장) ,김영임(회장), 
송미숙(부회장),강영란드림스타트계장)


새 창으로 메

사랑이음봉사단” 사업 추진 위해 손잡아부모가 아이들을 위한 양육과 요리 기술 습득

 

군산 드림스타트가 군산희망틔움봉사단(회장 김영림)과 사랑이음봉사단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10일 체결하였다.

 

이 사업은 드림스타트 대상 부모와 봉사단체가 협력하여 취약계층 드림스타트 가정을 위한 밑반찬 3~4가지를 조리하고 직접 배달하는 프로그램이다이를 통해 대상 부모들은 밑반찬 조리 방법을 배우고건강한 자녀 양육 기술을 익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군산희망틔움봉사단 단원들이 직접 선생님으로 나서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조리 교육과 함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사업은 단순한 식사 지원이 아니라나눔 실천을 통해 참여자들의 자아존중감과 자긍심을 고취하는 효과도 기대된다아울러 지역사회 내 봉사와 연대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데도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군산희망틔움봉사단 김영림 회장은 이번 사업이 취약계층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참여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영란 군산시 아동정책과장도 이번 협약을 통해 드림스타트 아동과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군산 드림스타트와 군산희망틔움봉사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과 가정을 위한 맞춤형 지원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전국뉴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