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유니드비티플러스 나눔으로 사랑의 온도탑 상승 ◈ 희망2025 나눔캠페인 참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 전달 ◈ 기부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생각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

작성자 정보

  • 취재국장여종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99628203bdf1a4d8037be667bc6f6cea_1735210017_6484.jpg 

유니드비티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사랑의 온도 높이기에 앞장섰다.

한상준 대표이사는 26일 군산시를 방문하여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기 위해 성금 1,000만원을 전달하면서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

 

기탁식에 참여한 한상준 대표이사는 우리의 나눔이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함께 참석한 유법조 노조위원장도 성금 모금 운동에 함께해주시는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기탁된 성금이 동절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매년 어려운 계층을 위해 기탁 해주신 성금은 혹한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모두 한마음이 되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유니드비티플러스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시민이 더욱더 행복한 복지도시 군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부를 통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유니드비티플러스는 지난 18일에는 사회복지 이용시설 2개소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군산종합사회복지관)에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마루 시공 기부를 진행해 장애인 이용자들의 복지를 증진시키기도 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