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참마트, 소룡동 착한가게 가입으로 나눔 동행 시작 ◈ 소룡동 착한가게 명예의 전당에 42번째 등록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18 조회
- 목록
본문
군산시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정석)는 29일 헬로참마트(대표 이연수)를 방문해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며 감사를 전했다.
생필품 및 견과류와 건어물도 함께 판매하는 헬로참마트는 주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입을 결정했다. 이로써 헬로참마트는 소룡동 착한가게 명예의 전당에 42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이연수 대표는 “평소 관내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될 만한 방법을 찾다가 착한가게에 가입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착한가게에 가입하는 업체들이 더 많아져서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어주는 따뜻한 소룡동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송정석 민간위원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착한가게 가입을 결정해주신 이연수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다양한 특화사업을 펼쳐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삼권 소룡동장도 “착한가게의 작은 마음들이 모여 큰 도움이 되는 것을 보면 놀라움과 보람을 느낀다”면서, “귀중한 성금들은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하반기 사업으로 한부모 세대에게 가족 간의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고, 경제적 부담감을 덜 수 있도록 1박 2일 힐링여행 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